팀 생각하니까 더 깊생하게되고 돌고돌아 굳이 이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나 싶어져서 그냥 구질구질 꾸깃꾸깃해짐...ㅜㅜㅜㅠ 이러고 운용이 바뀌면 차라리 속편할텐데 안그럴거 알아서 더 그런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