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뉴비들한테 말해주고싶은게 시환이 최고점 아직 아님 https://theqoo.net/kbaseball/425851475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0 지금 가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 버닝기간이긴한데 찐은 아직 아냐대단한 때지라고 기대해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