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3루가서 기회는 몇번 있었는데 희플을 못치고 저기는 2루가면 점수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룡이네 보고 눈물나。°ʕ°´ᯅ`°ʔ°。
- 21:54
- 조회 0
- 잡담
-
- 기아) 썩번 이제 그만나오길
- 21:54
- 조회 0
- 잡담
-
- 기아) 난 안타 못칠수는 있는데 썩은 번트는 화가나...
- 21:54
- 조회 0
- 잡담
-
- 엔씨) 애기들도 그렇고 가족들끼리도 가깝게 지내서 더 슬플거같아
- 21:54
- 조회 0
- 잡담
-
- 데이비슨 진짜 좋은 선수였나봐..
- 21:54
- 조회 32
- 잡담
-
- 엘지) 참치 혹사 기용 문제 의외로 주헌이 고정 선발 파트너 문제 보다 불펜이나 새로운 합 맞출 시 주헌이를 거의 배제 해버리는 게 문제 같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함
- 21:54
- 조회 3
- 잡담
-
- kt) 사실 오늘 수비실수도 투수 홈송구 실책만 생각남
- 21:54
- 조회 6
- 잡담
-
- 기아) 다들 틴틴팅클 온거야?
- 21:54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내일 선발 구창모
- 21:54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영하 진짜 온리 팬투표로 간 거 다시 또 기분 겁나 좋음
- 21:54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사실 나는 쪽팔렸다는 인터뷰 부터 오~? 하긴 함
- 21:54
- 조회 40
- 잡담
-
- 삼성) 김영웅 유격수로 복귀해서 찐복귀가 아닌거임 유영웅은 여러모로 글러먹었음
- 21:54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정우 타석 얼마나 적은 건지 잘 감이 안 왔는데
- 21:54
- 조회 28
- 잡담
-
- 기아) 근데 틴틴2차 언제오지
- 21:54
- 조회 5
- 잡담
-
- 키움) ㅇㅋㅇ 저 날 응원석 직캠 찍힌 영상
- 21:54
- 조회 9
- onair
-
- 엔씨) 맷돌이 너무 슬프게 울어ㅜㅠ
- 21:54
- 조회 40
- 잡담
-
- SSG) ㅅㅂ오늘 고기 개잘했는데 내일 우투라 좌재환이겠지... 생각하게 되는거 개구라같다
- 21:54
- 조회 7
- 잡담
-
- 기아) 근데 박정우는 10년차인데 왜케 타석수가 적은거야?
- 21:54
- 조회 41
- 잡담
-
- SSG) 이게 뭔 장면이야?
- 21:54
- 조회 38
- 잡담
-
- 엘지) 팬들은 잘 하는 선수를 써달라 하는데 그걸 감독은 '주전'빼라로 들어
- 21:54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