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박정우는 10년차인데 왜케 타석수가 적은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272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15 그냥 순수 못해서 많이 못올라왔다가 몇년전부터 1군온거야?아님 아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