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눈물날 것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시발 데이비슨 이거 개슬픔...
- 22:28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재현이 급하게 올리지만 말았으면 싶다
- 22:28
- 조회 4
- 잡담
-
- 삼성) 우리 콜라보 하는것마다 이걸 한다고? 하는게 신기하네 ㅋㅋㅋㅋ 진짜 귀여운거 하나만 해줬으면
- 22:28
- 조회 5
- 잡담
-
- 엘지) 딴데는 젊은 포수들 잘만 쓰더만
- 22:28
- 조회 13
- 잡담
-
- kt) 걍 다시 곱씹어보니까 실책성 플레이가 두개나 선행됐고 그래서 상동이도 터진거 같네
- 22:28
- 조회 7
- 잡담
-
- SSG) 무니 머리 안자르나 ૮₍◕ᴥ◕₎ა
- 22:28
- 조회 5
- 잡담
-
- 엔씨) 용병한테 정 주는 거 너무 힘들다ㅜㅠ
- 22:28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곽빈: 제 9년동안 쌓아온 이미지가 한순간에 무너졌습니다...
- 22:28
- 조회 38
- 잡담
-
- kt) 아니 근데 유격이 왜 그자리에 있던거임..?
- 22:28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슬퍼
- 22:28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얼딩 장찬희
- 22:28
- 조회 14
- 잡담
-
- 롯데) ㅅㅈㅎ 고씨 쓰려면 9번으로 내려야댐
- 22:28
- 조회 6
- 잡담
-
- 기아) 올러 일요일/화요일 둘중 선택한다고 했으니 일요일 주2회 피하면 태형이겠지
- 22:28
- 조회 10
- 잡담
-
- kt) 경기를 못봐서 짤만 보는데 심한데?
- 22:28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치어들 신난건 알지만 제발 안무 중에 다른거 하지말고 안무만 춰줬으면
- 22:28
- 조회 36
- 잡담
-
- kt) 진짜 저때.... 진짴ㅋㅋ.... 그냥 동진이 두지 소리 나왔어
- 22:28
- 조회 8
- 잡담
-
- 엘지) 사실 감독도 알아 정빈이 써야 하는거
- 22:28
- 조회 17
- 잡담
-
- 롯데) 6월 득점권 상황에서 뜬볼 아웃 :
- 22:28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직관이었는데 아이패치 몰 랐 어
- 22:27
- 조회 5
- 잡담
-
- kt) 내기억에 준원이가 송구는 참 잘햇던거 같은데 아닌가
- 22:27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