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진짜 진심으로 고의패작 맞는 것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50301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0 상식적으로 저기서 누가 준표를 내 계속 사사구 나오는데 동점될 때까지 냅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