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정민이는 구위는 좋은데 제구가 좀.. 삼진 아니면 볼넷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849645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2 삼진도 많은데 볼넷도 많은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