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한화 가이언즈를 진지하게 무서워했던 이유
- 21:56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아 진짜 너무 슬퍼...
- 21:56
- 조회 8
- 잡담
-
- 두산) 승순(양)석 타순이 진짜 예뽀니다
- 21:56
- 조회 3
- 잡담
-
- 두산) 이영하 8무리가 진짜 잦긴함 ㅇㅇ
- 21:56
- 조회 6
- 잡담
-
- 엔씨) 선수단 다 울리고 가는 용병 있었냐
- 21:56
- 조회 13
- 잡담
-
- 기아) 근데 박정우가 진짜 주루만 정줄 잡고 해주면
- 21:56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기멘주니도 진짜 보통아녀 ꒰( ◔ᴗ◔ )꒱
- 21:56
- 조회 22
- 잡담
-
- kt) 땅볼형 투수들이 바빕이 높고 뜬공형은 적다는데.. 우리 투수들은 대부분이 땅볼형이어서 그런건 아님..?
- 21:56
- 조회 22
- 잡담
-
- 기아) 마지막에 진짜 재밌었다!!!!!!
- 21:56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사실 은퇴식이란걸 해주는거는 팀에 오래있거나 엄청난 기여를 했다는건데 맷돌이는 우리 우승멤버도 아니고 도중에 가는건데도 이렇게 다 우는건 ㅠㅠ
- 21:56
- 조회 57
- 잡담
-
- 엔씨) 올해 맷도리 대하는게 재작년 쭈 시즌초 느낌이였음 안타하나에 온갖호들갑떨면서 살아난디 و)𐩣 ˃̵ᗝ˂̵ )و 했슨 。° °₍๐´Ⱉ`๐₎ꔪ° °。
- 21:56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내 자랑 두산의자랑 곽빈인데
- 21:56
- 조회 32
- 잡담
-
- 기아) 박정우도 7라인가 8라인가 그럴걸
- 21:56
- 조회 32
- 잡담
-
- kt) 오늘 95즈 절망편 보다 채널 돌림
- 21:56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정우 근데 영 안풀려서 투수를 해볼까 뭐 그랬다지 않음?
- 21:56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주전선수들 살려서 써야하는거 맞지 근데 관리좀 하자고....
- 21:56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얘두라 09니폼 예판 할 거 같아 …??
- 21:56
- 조회 6
- 잡담
-
- 기아) 케챱.. 630경기 안봐서 사실 본 장면 투수박정우밖에 없음
- 21:56
- 조회 21
- 잡담
-
- kt) 뭔 95년생이 그 상황에 멘탈이 아예 나가버리냐...
- 21:56
- 조회 27
- 잡담
-
- 롯데) 훈조씨 은퇴식 한 건 아는데 그래도 뭐 사직 1루 오고 싶음 와도 됨
- 21:56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