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주전 치워버리라는게 아니라
관리라는걸 좀 해가면서 쓰자고
우리 안그래도 주전라인업 나이 많은데
관리 안하고 그렇게 주전만 갈갈하면 어떻하냐고ㅠㅠ
주전은 못해도 살려서 써야한다고 갈갈하고
비주전은 잘하는데도 기회를 안주면
도대체 점수는 누가 내냐고ㅠㅠ
아예 주전 치워버리라는게 아니라
관리라는걸 좀 해가면서 쓰자고
우리 안그래도 주전라인업 나이 많은데
관리 안하고 그렇게 주전만 갈갈하면 어떻하냐고ㅠㅠ
주전은 못해도 살려서 써야한다고 갈갈하고
비주전은 잘하는데도 기회를 안주면
도대체 점수는 누가 내냐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