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무습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우규민 주권을 타이트한 경기에 쓸수가 없으니 문제
- 22:01
- 조회 0
- 잡담
-
- 롯데) 제미나이로 롯자 운세 봤을 때 6월 중순부터 치고 올라간댔는데
- 22:01
- 조회 4
- 잡담
-
- SSG) 이지영 안 올리나
- 22:01
- 조회 4
- 잡담
-
- 기아) 팀 안타 5개 중에 3개가 박정우가 친거라니 이런날이 있네
- 22:01
- 조회 5
- 잡담
-
- 두산) 지금은 명진이만 괜찮으면된다
- 22:01
- 조회 1
- 잡담
-
- 삼성) 그럼 올스타 감추까지 발표 끝나면 여름성 진짜 오나?
- 22:01
- 조회 13
- 잡담
-
- kt) 난 그 새 얼굴이 민호학생이 될 줄 알았는데 (๑◠‿◠๑)🪄
- 22:01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나 오늘 직관가서 몰랐는데 아이패치 이벤트
- 22:01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빠른 타구 속도로 담장을 넘기는 김태연의 쐐기포! @260626 vs.SSG
- 22:01
- 조회 4
- 스퀘어
-
- 롯데) 사실상 두 번째 은퇴식이었다. 롯데는 지난 4월 17일 부산 한화 이글스전에서 은퇴식을 마련했으나, 우천 취소로 치르지 못했다. 사인회를 마친 후 취재진과 만난 정훈은 "그때보다 조금 덜 긴장되는 건 있다. 그래도 일단 한다는 것 자체가 감사하다. 어제 잠은 정말 잘 잤다"고 웃었다.
- 22:01
- 조회 19
- 잡담
-
- kt) 올해 수비관련은 상수 진짜 소중해
- 22:01
- 조회 16
- 잡담
-
- SSG) 아 ㅋㅋㅋㅋ 랜디 아이돌도 아니고 아이도그야?ㅋㅋㅋ
- 22:01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응원받아서 좋은결과 나온거 같대
- 22:01
- 조회 28
- onair
-
- 삼성) 이겼으니 투썸 음료 쏠게 ꒰(˶ᵔ ꈊ ᵔ˶)꒱
- 22:01
- 조회 48
- 나눔
-
- 엘지) 허리아프고 7경기 무안타인데 선발인 이유=주전이라
- 22:01
- 조회 28
- 잡담
-
- SSG) 내가 마킹하면 홈런 치던데 오늘은
- 22:01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인간적으로 1이닝 4홈런같은 최악이 또 나오진 않겠지
- 22:01
- 조회 53
- 잡담
-
- 키움) ㅇㅋㅇ 아니 진짜 띄엄띄엄이 아니라 연승 통째로 단관이라 느낌이 확다름 진짜 내일경기가 기다려지고
- 22:01
- 조회 14
- 잡담
-
- 두산) 투교가 좀 나아졌다고 느끼는건 많이 나와도 막아주는 투수들이 있어서 그런거라..
- 22:01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로그야 불미스러웠지만 어쨌든 지난경기 1이닝만 던졌으니 내일은 이닝먹어...
- 22:01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