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훈이 택연이 부상 후에 정우도 2군에서 쉬다왔고
최근엔 빵찬 동주 둘이 단기간 선발만큼 이닝 소화 중이고 최근에 이 둘도 부침 보임ㅇㅇ
그리고 영하 8무리도 지금 한두번 아님 택연이 왜케 일찍 쓰냐고 할 때랑 비슷해
몇번 안되는 걸 봐서 병헌이 안쓰고 여태 쟤네가 다들 버티고 막아서 투교 괜찮아졌다 느끼는거지
단기간에 폼 좋은 투수 두명 골라서 바짝 쓰고 마무리 일찍 올리는건 변하지 않았음
투수들 좋은 상태로 오래 보고 싶으면 추격조를 좀 더 믿어야되고 애들 게임수 이닝수 관리하면서 써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