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근데 진짜 언제부터 4번 자리가 희플만 쳐도 되는 자리가 됐나
- 23:37
- 조회 2
- 잡담
-
- 삼성) 라팍에서 컵홀더? 그거 자기 오른쪽 쓰는거 맞는거지?
- 23:3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올해는 따지면 요상한시즌임 타고도 아니고 투고도 아니고
- 23:36
- 조회 7
- 잡담
-
- 엔씨) ( っ´.‸.`ς )🪄 이별은 너무 슬퍼
- 23:36
- 조회 14
- 잡담
-
- 삼성) 근데 배홍동은 언제 올라올까
- 23:36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창기 찬의 공존 불가능 아니냐 하는데 이미 창기는 염감이 좌완 선발날 잘 빼고 있어요
- 23:36
- 조회 16
- 잡담
-
- 엔씨) ૮₍ ߹ - ߹ ₎ა 외쳐라... 엔씨여.... 다이노스의 승리위하여......
- 23:36
- 조회 30
- 잡담
-
- 엔씨) 아 기억난다 24년도에 비슨이랑 하트랑 와서
- 23:36
- 조회 26
- 잡담
-
- 유니폼 중고로도 많이사?????는편인가????
- 23:36
- 조회 18
- 잡담
-
- kt) 22년이나 23년은 투수들 좋았던게 물론 본인들도 매우 잘했지만 수비 도움도 컸었던거같긴해
- 23:36
- 조회 19
- 잡담
-
- kt) 난 세대교체하는 것 치곤 잘하고 있는 것 같음
- 23:35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갸테 그냥 우리 할머니집 초대하고싶네
- 23:35
- 조회 54
- 잡담
-
- 두산) 낼 우타 꽤 나올듯
- 23:35
- 조회 61
- 잡담
-
- 롯데) 결국 정훈 은퇴식에 전준우가 없었군아.. 그렆군아..
- 23:35
- 조회 58
- 잡담
-
- 기아) 내가 유일하게 먹는 평냉집
- 23:35
- 조회 67
- 잡담
-
- 기아) 장안식당 바로 옆이 키친205야
- 23:34
- 조회 55
- 잡담
-
- ૮₍ ߹ - ߹ ₎ა 외쳐라 엔씨여...다이노스의 승리위하여.. 하는데 데이비슨 선수 눈물닦으면서 몸푸는데 나 진짜 눈물 개터짐
- 23:34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아 민재진짜 너무좋다
- 23:34
- 조회 35
- 잡담
-
- kt) 내일은
- 23:34
- 조회 30
- 잡담
-
- SSG) 아니 형우 루드짤 같다는거 보고 웃었는데 웃다보니 웃을 일이 아니었네
- 23:34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