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딜가도 오른쪽꺼가 자기꺼잖아
근데 오늘 누가 내꺼 쓰고 있어서 저기 원래 오른쪽꺼 쓰셔야 한다하니까
좋게 빼주길래 그냥 쓰고 있었는데 한회 지나서 자기 옆자리쪽 가리키면서 저쪽에서 너무 불편해 하셔서요 하면서 상황을 설명하는데
시끄럽기도 하도 뭔소린지도 모르겠어서 아네 하고 걍 말았는데
오른쪽이 자기꺼 맞지??
하필 그렇게 말하고 내 왼쪽 자리 비어버려서 난 양쪽다 쓸수 있게되어서 괜히 신경쓰였음ㅋㅋㅋㅋ
근데 오늘 누가 내꺼 쓰고 있어서 저기 원래 오른쪽꺼 쓰셔야 한다하니까
좋게 빼주길래 그냥 쓰고 있었는데 한회 지나서 자기 옆자리쪽 가리키면서 저쪽에서 너무 불편해 하셔서요 하면서 상황을 설명하는데
시끄럽기도 하도 뭔소린지도 모르겠어서 아네 하고 걍 말았는데
오른쪽이 자기꺼 맞지??
하필 그렇게 말하고 내 왼쪽 자리 비어버려서 난 양쪽다 쓸수 있게되어서 괜히 신경쓰였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