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늘 아다리가 너무 아쉽네 ^ᶘ=-̥̥᷄ _ -̥̥᷅ =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8489488 무명의 더쿠 | 20:25 | 조회 수 27 남은 이닝은 아다리 맞춰 ^ᶘ=๑•̀Ⱉ•́=ᶅ^و ̑̑ ^ᶘ=๑•̀ﮧ•́=ᶅ^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