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뭔가 근데 우리 실책수는 적은데 수비를 잘하는건 아닌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59720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5 투수들이 1차적인 문제지만피바빕 높은 이유를 알거같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