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두산) 빈이는 진짜 마지막 이닝 공이 제일 좋아
16 0
2026.06.26 20:23
16 0

잘했다잉ㅋ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4 06.24 36,6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1702 나눔 삼성) 이겼으니 투썸 음료 쏠게 ꒰(˶ᵔ ꈊ ᵔ˶)꒱ 22:01 0
15251701 잡담 엘지) 허리아프고 7경기 무안타인데 선발인 이유=주전이라 22:01 1
15251700 잡담 SSG) 내가 마킹하면 홈런 치던데 오늘은 22:01 8
15251699 잡담 두산) 인간적으로 1이닝 4홈런같은 최악이 또 나오진 않겠지 22:01 17
15251698 잡담 키움) ㅇㅋㅇ 아니 진짜 띄엄띄엄이 아니라 연승 통째로 단관이라 느낌이 확다름 진짜 내일경기가 기다려지고 22:01 8
15251697 잡담 두산) 투교가 좀 나아졌다고 느끼는건 많이 나와도 막아주는 투수들이 있어서 그런거라.. 22:01 12
15251696 잡담 두산) 로그야 불미스러웠지만 어쨌든 지난경기 1이닝만 던졌으니 내일은 이닝먹어... 22:01 3
15251695 잡담 삼성) 오늘 단상인터뷰도 기멘준이네 1 22:01 18
15251694 잡담 엘지) 와 나 근데 참치는 진짜 혹사같음 1 22:00 11
15251693 잡담 kt) 우리팀 투수 전체 바빕1위임 ㅇㅇ 22:00 32
15251692 잡담 엔씨) 내가 너무 아쉬운건 계속 풀타임 경기를 했는데도 안좋아서 보낸거였으면 안이랬을거임 22:00 47
15251691 잡담 kt) 투수도 제5의내야수라고 정신차리고 수비하라고 22:00 6
15251690 잡담 두산) 승민이 복덩이가 두산에 와줘서 고맙다 22:00 4
15251689 잡담 엔씨) 비슨이 작년에 투수등판까지 해줬다고 22:00 39
15251688 잡담 kt) 근데 장준원이 실책 받은것도 아니고 막말로 22:00 27
15251687 잡담 두산) 영하 이번주 8무리가 두번이었어? 3 22:00 32
15251686 잡담 엘지) 나는 성호 대타 정빈이 대타도 이해했음 근데 왜 민재 자리엔 대타를 안 썼는지는 이해가 안 갔음 22:00 11
15251685 onair 두산) 오늘 자민이 인스타도 기대되는군 22:00 12
15251684 잡담 엔씨) 팬들도 다 남아서 마지막까지 울다가 감..ㅠㅠ 22:00 56
15251683 잡담 기아) 선넨 살아났으면 조켓다 ㅜㅠ 22:00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