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투아웃이었고 어차피 한 타석 백업들 줘본거면 영빈이도 함 세워봤어야할 거 아닌가 그래 영빈이가 나와서 쳣을지 안 쳤을진 모르긴 해! 민재는 못 쳤지만 결과론이긴해 근데 어차피 투아웃이고 백업 총출동+어제도 안타친 적 있음 이거면 대타 써볼 수 있는거 아냐?
어차피 투아웃이었고 어차피 한 타석 백업들 줘본거면 영빈이도 함 세워봤어야할 거 아닌가 그래 영빈이가 나와서 쳣을지 안 쳤을진 모르긴 해! 민재는 못 쳤지만 결과론이긴해 근데 어차피 투아웃이고 백업 총출동+어제도 안타친 적 있음 이거면 대타 써볼 수 있는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