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감독하는거 다 이해는되는데 포수는 정말 이해가 안돼.. 주헌이를 떠나서 참치 작년 가을부터 국대까지 풀출장인데 휴식 안주는거 너무해 안그래도 참치 여름에 썩어있는데 지금 썩어있는걸 떠나서 진심 안색도 안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