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스타일 카브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여담이지만 비슨이 엔다 투수 상대 안하고 홈런왕이라 더 대단하다고 생각했어
- 21:42
- 조회 0
- 잡담
-
- 기아) 정우덬에 기분 세이브됨
- 21:42
- 조회 0
- 잡담
-
- kt) 홈송구하고 병살 말았으면 또 몰랐을거라고 생각한다
- 21:42
- 조회 0
- onair
-
- 두산) 내일 경기 제일 무서운 선수...
- 21:42
- 조회 11
- 잡담
-
- kt) 힐리야 고마워ㅠㅠ 원석이 패 아니라서 다행이고 영봉패도 면했어
- 21:42
- 조회 0
- 잡담
-
- 엔씨) 이게 엔씨 다이노스야 물만두 다이노스야
- 21:42
- 조회 6
- 잡담
-
- 삼성) 찬희도 1실점밖에 안 한거네
- 21:42
- 조회 1
- 잡담
-
- 엔씨) 아 맷돌이 마지막 타석에 적시타 치고 1루에서 팬들한테 인사하던 게 자꾸 생각나ㅠㅠㅠㅠ
- 21:42
- 조회 1
- 잡담
-
- 기아) 다같이 박정우 정우라고 하는 거 너무 웃기네
- 21:42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선수고 팬이고 다뿔어터짓뿟따
- 21:42
- 조회 12
- onair
-
- kt) 오늘 경기 그냥 회피하면 됩니까?
- 21:42
- 조회 4
- 잡담
-
- 기아) 점수는 안됐지만 오늘 박정우 1루에서 3루가는 타구판단도 잘했음
- 21:42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곽빈은 이날 삼진 5개를 더해 5시즌 연속 100탈삼진을 달성했다. KBO 역대 23번째, 베어스 역대 최초다.
- 21:42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승민이 인터뷰 왜케 귀엽냐 얼라같애 ʕ ◔ᴗ◔ʔ
- 21:42
- 조회 9
- onair
-
- 키움) ㅇㅋㅇ 동점상황 9회초에 역전투런을 쳐주는 타자가 있는데 그게 하늘이 내린 4번타자
- 21:42
- 조회 8
- onair
-
- 한화) 노시환 50키로같다
- 21:42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근데 정말 고무적인 1승이다 2점베어스는 이길수없지만 3점베어스는 이길수있어요
- 21:42
- 조회 12
- 잡담
-
- 기아) ㅇㄱㅇ 있냐 ^ᶘ=o̴̶̷︿o̴̶̷=ᶅ^
- 21:42
- 조회 40
- 잡담
-
- 엔씨) 저렇게 이별도 못한 외국인 선수들이 수두룩한걸 생각하면.....
- 21:42
- 조회 59
- 잡담
-
- 한화) 오늘 하라? 풀?
- 21:42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