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빈은 올 시즌 처음 100탈삼진 고지를 밟은 투수가 됐다. 베어스 역대 6번째 100탈삼진 선점이고, 국내 투수로는 3번째다. 1995년 김상진(OB), 2002년 게리 레스, 2004년 박명환, 2016년 마이클 보우덴, 2021년 아리엘 미란다 이후 5년 만에 곽빈이 베어스 에이스의 명맥을 이었다. ⸜̑⸝͂˖໋⸰ʕ ⸝⸝ᵒ̴̶̷ ᵕ ᵒ̴̶̷ ʔ⸝⸝ި ʕ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