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생각보다 더더 슬프고 눈물 날줄 몰랐는데 엉엉울었음 근데 선수단도 저리 울지 몰랐음
- 09:54
- 조회 0
- 잡담
-
- 롯데) 요즘 직관보면 손융 민재 마킹겁나많아 이거보면서 느낀건
- 09:53
- 조회 4
- 잡담
-
- 엘지) 수건 어디서 사는 게 제일 쌀까?
- 09:53
- 조회 3
- 잡담
-
- 한화) 오라클이 정후선수 메이저 홈구장이야 혹시??
- 09:51
- 조회 73
- 잡담
-
- SSG) 직관가니깐 오늘은 이겨줄래? 낼은 일요일이니 이기고૮₍*˃̵ጥ˂̵*₎ა
- 09:51
- 조회 11
- 잡담
-
- 키티야 나 생일인데 마법부려줘 ʕ ◔ᴗ◔ʔ
- 09:50
- 조회 32
- 잡담
-
- 엔씨) 어젠 별로 실감안나서 눈물도 안났는데
- 09:48
- 조회 53
- 잡담
-
- ㅇㅇㄱ 어릴때는 시금치 개극혐했는데 나이 먹으니 시금치 맛있다
- 09:48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어린왕자니폼 언제 파는 거지 ∧( -᷅ Θ -᷄ ?)∧
- 09:48
- 조회 67
- 잡담
-
- kt) 원준이 커피차
- 09:46
- 조회 163
- 잡담
-
- 잠실에 원래 응단 뒤 보호막? 없었지!
- 09:46
- 조회 142
- 잡담
-
- 문학 먹거리 추천좀... 2년만에 가서 업뎃이 안되어있어
- 09:45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일어났는데 눈이 걍 붕어임..
- 09:44
- 조회 53
- 잡담
-
- 엔씨) 비순이 그럼 영규랑 미녁이랑은 인사 못하고 가는건가
- 09:43
- 조회 121
- 잡담
-
- 엔씨) 오늘 직관 가는덬들 반바지입어 긴바지입어?
- 09:41
- 조회 58
- 잡담
-
- 롯데) 올해 유니폼 마킹 뭔가 윤전융전레 일거같음
- 09:41
- 조회 145
- 잡담
-
- 키움) ㅇㅋㅇ 메이저리그에서 외야수비 제일 어려운 구장
- 09:41
- 조회 100
- 잡담
-
- 롯데) -해설 호평이 많다. ▲ 대체 호평이 어디서 나오나(웃음). 사실 어렵다. 야구 얘기하는 걸 좋아하지만, 라이브로 진행이 된다. 비속어도 안해야 하니 짧은 순간에도 두세 번 정도 생각한다. 끝나고 나면 "너 중계했었냐, 말 안 해서 안한 줄 알았다" 이런 문자도 온다.
- 09:39
- 조회 248
- 잡담
-
- 두산) 승민이 약간 얘도 닮음
- 09:36
- 조회 223
- 잡담
-
- 야덬친구들아 질문이 있어!!
- 09:36
- 조회 1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