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𓏗ᴥ𓏗)(☆ 𓏗ᴥ𓏗)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아니 하위에서 출루하면 햄1코 스틴2코 기대하는데
- 22:25
- 조회 1
- 잡담
-
- 롯데) 직관다녀와서 아이블랙한거 이제봄
- 22:25
- 조회 5
- 잡담
-
- kt) 저 짤 보니까 저것도 병살 유도할 수 있는 타구였는데?
- 22:25
- 조회 2
- 잡담
-
- 두산) 오늘 허슬이 3명이었던거야?
- 22:25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아기사자데이 주인공은 역시 고령이지
- 22:25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러브버그 많더라... ʕ ⊙ᴗ⚆ ʔ
- 22:25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아 근데 그 대머리 아저씨는 이제 얼굴 외움 ㅅㅂㅋㅋㅋㅋㅋㅋ
- 22:25
- 조회 14
- 잡담
-
- 이거보고 눈물쏟음
- 22:25
- 조회 65
- 잡담
-
- 키움) 나는 가끔 옛날 경기들 선수들한테도 단관시키고 싶을 때 있음...ㅎ
- 22:25
- 조회 4
- 잡담
-
- 롯데) 우리 최근 선발들 성적 좋지?
- 22:25
- 조회 8
- 잡담
-
- 오늘 너무 슬퍼 ˚₊‧.・゚゚・^ᶘ=ฅᯅฅ=ᶅ^・゚゚・.‧₊˚
- 22:25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난 작년 양의지가 올해 타선에 있는걸 꿈꿔
- 22:24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올러 휴식+ 전반기 선발들 마지막 등판 끝나면 그때 다른 투수들 올릴거 같아
- 22:24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민재 2루타 개아름답게 날아가네
- 22:24
- 조회 21
- 잡담
-
- kt) 근데 그 유격수 땅볼 타구 왜 못 잡은거야?
- 22:24
- 조회 32
- 잡담
-
- SSG) 오늘 병현이 인천군 키캡 뽑음 ૮₍ ◔ ₃◔ ₎ა~♪
- 22:24
- 조회 40
- 잡담
-
- kt) 사실 나 신인드랲 눈독들이고 있던 타자학생이 있었는데 요며칠 쉬바 투수뽑아라가됨 (๑◠‿◠๑)🪄
- 22:24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이번주 일요일 태형이면 올러 2회 거르는건가??
- 22:24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주원이 쭈냐쭈냐에 맷돌1루수 역활 컸다고 본다 김쭈 송구장머리 잘 숨겨줌
- 22:24
- 조회 37
- 잡담
-
- SSG) 진용이 어땠어...?
- 22:24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