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이면 내야에 있는 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jtbc ㅋㅋㅋㅋㅋㅋㅋ
- 11:56
- 조회 15
- 잡담
-
- kt) 원준커피차는 원준 선수가 선수단에 쏘는거야?
- 11:55
- 조회 6
- 잡담
-
- 진돌도 핸섬최 승리부적 10장으로 치는 건 너무 많지 읺나 약간 고민했는데
- 11:55
- 조회 30
- 잡담
-
- 메이저리그 사정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이미 미국 구단과 계약한 박찬민(광주일고), 엄준상 외에도 김지우, 박근서(서울디자인고), 이승원(유신고) 등이 미국 구단들의 구애를 받고 있다. 만약 이 중에 미국행을 택하는 선수가 나오면 안 그래도 부족한 1라운드 지명 풀은 더 크게 줄어들 것"이라고 했다.
- 11:55
- 조회 39
- 잡담
-
- 키움) 실시간 로페즈 .335 디아즈 .334 정후 .331
- 11:55
- 조회 14
- onair
-
- 키움) 🧡동주선수도 왔는데 부끄럽게 왜저래 ㅡㅡ
- 11:55
- 조회 27
- onair
-
- SSG) 쓱진돌 최애영접 시켜주자 ૮₍◔ᴥ◔₎ა
- 11:55
- 조회 26
- 잡담
-
- 한화) 노시환은 “진짜 너무 보고 싶어요. 그래서 맨날 연락해서 빨리 오라고 그런다. 선배님도 몸 잘 만들어간다고 했다. 은성 선배님까지 오면 진정한, 완전체로 좋은 타선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했다.
- 11:54
- 조회 27
- 잡담
-
- 두산) 하 윤준호 이짤 그거같음 선수가 던져주는 공 받으려고 기다리고 있엇는데 웬 글러브 갖고 있는 진상이 와서 가로채갔을 때
- 11:54
- 조회 56
- 잡담
-
- 한화) 근데 너무 막 궁예는 안 해도 될 것 같은게
- 11:54
- 조회 38
- 잡담
-
- 한화) 내생각엔 연승해야 채은성 올릴거같음
- 11:54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이번시즌 민재 인터뷰들 보면 자신감이 얼마나 생겼는지 감도 안옴
- 11:54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삼린이들 넘 귀엽다
- 11:54
- 조회 41
- 잡담
-
- 저러니까 방출한다해도 홈에서 한경기 더 뛰게 해달라했나봐
- 11:53
- 조회 111
- 잡담
-
- ㅇㅇㄱ 얘덜아 나 위고비 한당
- 11:53
- 조회 55
- 잡담
-
- 한화) 빙저씨 오늘 한화되고 첫 직관임
- 11:53
- 조회 58
- 잡담
-
- 엔씨) 한별이도 어제 많이 울었어?
- 11:53
- 조회 29
- 잡담
-
- 진돌 첫 직관때 최정이 멀티홈런 쳐서 나의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라함ㅋㅋㅋㅋ
- 11:52
- 조회 46
- 잡담
-
- 엔씨) 사진 이제봤는데 건우 많이 울었네
- 11:52
- 조회 72
- 잡담
-
- 한화) 내려가는것도 빡센데 올라오는것도 빡세네
- 11:52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