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일단 적어보는 사직 소시지후기(♧◔ᴗ◔ )(☆◔ᴗ◔ )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2


시즈닝 꼭 뿌리세요ദ്ദി( •̅𐃬•̅♧)ദ്ദി( •̅𐃬•̅☆)
육즙인거같은데 흐르니까 받치고 먹던가 아니면 물티슈같은걸로 손 감싸고 먹는거 추천
진짜 티켓팅 할 맛이니까 꼭꼭 사먹어(و ♧˃̵ᗝ˂̵)☆˃̵ᗝ˂̵)و
휴게소 소시지랑 가격차이 별로 안나는데 맛은 진짜 급이 다르다 ₊‧✩•.˚⋆( ♧⸝⸝ᵒ̴̶̷ O ᵒ̴̶̷⸝⸝ )( ⸝⸝ᵒ̴̶̷ O ᵒ̴̶̷⸝⸝☆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