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세부스탯보니까 욱자 주자 3루일때 옵스 0.5 만루일때 0.6이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844189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0 전자는 중타가 희플도 못치나 소리 나오기 좋고만루는 그냥 머... 만루니까 임팩트있고그래서 체감이 별로라고 느끼는 사람들이 좀 있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