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와 나 못본사이에 인호가 아빠라니
- 16:53
- 조회 2
- 잡담
-
- 엘지) 근데 성주 지타는 뭐였을까?
- 16:53
- 조회 1
- 잡담
-
- kt) 오늘은 정말 이겨보자 ( و ˃̵ᗝ˂̵ )و🪄
- 16:53
- 조회 1
- onair
-
- 키움) 그럼 다시 배동이 선발감??ㅎ 이게 뭐하는거냐
- 16:53
- 조회 6
- 잡담
-
- 한화) 아빠최인호 ㅍㅇㅌ
- 16:53
- 조회 8
- onair
-
- 삼성) 오늘 느낌왔다
- 16:52
- 조회 26
- 잡담
-
- 한화) ㅠㅠ 드디어 캡틴이 오는구나
- 16:52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오 오늘부터 밀니 아니네
- 16:51
- 조회 75
- onair
-
- 두산) 카메론은 선수들과 인사를 나눴습니다. 김민석에게는 “Keep playing hard”라고 격려.
- 16:51
- 조회 205
- 잡담
-
- 롯데) 요즘 사직에 그지도둑놈들 많아졌나봐...
- 16:50
- 조회 134
- 잡담
-
- 두산) 기사 읽을수록 석류즈가 기특해 ʕ ू˃ᴥ˂ू ʔ
- 16:50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두산은 김민석에게 더 많은 타석을 줘야 했고, 여기에 최근에는 외야에서 류승민이 좋은 활약을 선보이면서 결단을 내렸다. 카메론이 아주 못했다기 보다는, 외야보다는 내야 쪽이 더 급해진 상황에서 새로운 외국인 외야수를 찾기로 했다. 김원형 두산 감독은 28일 경기를 앞두고 카메론의 대체 외국인 선수는 1·3루를 볼 수 있는 내야수가 될 것임을 언급했다. 굳이 따지자면 1루 쪽을 찾아볼 가능성이 크다.
- 16:50
- 조회 62
- 잡담
-
- 엘지) 식식이 화이팅 (و♧˃̵ᗝ˂̵)و(و☆˃̵ᗝ˂̵)و
- 16:50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담주 유니폼 뭐입어??
- 16:50
- 조회 80
- 잡담
-
- 기아) 다른데서 정우 기사 댓글봤거든?
- 16:49
- 조회 172
- 잡담
-
- 키움) 설종진이고 뭐고 허승필이 제일 문제임 진심ㅋㅋㅋㅋㅋ
- 16:49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오늘 화이팅 해보자 ^ᶘ=و ˃̵ᗝ˂̵=ᶅ^و
- 16:49
- 조회 10
- 잡담
-
- 키움) 팬들에게 최고의 팬서비스는 감독경질밖에 없음
- 16:49
- 조회 15
- 잡담
-
- 엘지) 구워진다 구워져(♧›´-`‹)(☆›´-`‹)
- 16:48
- 조회 60
- 잡담
-
- 김태군 양의지 엔씨 있을때 주전 포수였어?
- 16:48
- 조회 1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