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해줘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돌멩이 봤나
- 07:01
- 조회 84
- 잡담
-
- 두산) 앺겜에서 용찬이한테 감사인사 빼먹어서 베팁찾아온 택연이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 06:55
- 조회 101
- 잡담
-
- 지금 일어났는데 내가 떡볶이를 먹어서 부은건지 어제 오열해서 부은건지 모르겠음
- 06:52
- 조회 95
- 잡담
-
- 두산) 얼~~~rr 안재슥 사진 잘나옴 ʕ ◔ᴗ◔ʔ
- 06:35
- 조회 145
- 잡담
-
- 한화) “안 되겠다, 가야겠다, 소름 돋네” 노시환은 최재훈에게 절이라도 해야 하나…5회만 되면 사라지는 거포[MD인천]
- 06:32
- 조회 227
- 스퀘어
-
- kt) 핫게보다가 우리만 유니폼 겨 안뚫려있다는걸 알게됨
- 06:28
- 조회 140
- 잡담
-
- 두산) 어느날 하늘에서 천사.. 아니 류석순이 내려왔습니다🪽 [잠실직캠]
- 06:20
- 조회 107
- 스퀘어
-
- 기아) 근데어제 수비 진짜잘하지않았니
- 05:59
- 조회 180
- 잡담
-
- kt) 1층 시제석 취소표에서 집중분사구역 바로 옆까지
- 05:58
- 조회 77
- 잡담
-
- 삼성) 여기서 오늘 복귀한 김현준이 맞나....
- 05:56
- 조회 189
- 잡담
-
- ㅇㅇㄱ잊지말자 나는 야빠다 나는 야빠다
- 05:55
- 조회 137
- 잡담
-
- kt) 우리 모자 새로운거 나왔나봄...?
- 05:41
- 조회 176
- 잡담
-
- 롯데) 복습하다 둥이가 사직에 맛있는거 많다는 감상글을 봤어‧˚₊*̥∧(* ⁰̷̴͈◊⁰̷̴͈)∧‧˚₊*̥
- 05:02
- 조회 227
- 잡담
-
- 두산) 우리 두베 오늘은 부상자 없길 ʕ ˃̵ጥ˂̵ ʔ
- 05:01
- 조회 89
- 잡담
-
- 기아) 박민 진ㅉ ㅏ봐도봐도 웃기네
- 04:55
- 조회 324
- 잡담
-
- 와 팅커벨들 진짜 많구나
- 04:38
- 조회 227
- 잡담
-
- 한화) 현진이 야구하다가 투수 좀 질린다 싶을때쯤 타자 전향해서 60까지 선수로 뛰었으먄 좋겟당
- 04:37
- 조회 255
- 잡담
-
- 효천고 진짜 그렇게 많진 않은데 겁나 알짜배기다
- 04:37
- 조회 472
- 잡담
-
- 두산) 오늘 앺겜 재밌다
- 04:17
- 조회 133
- 잡담
-
- 이거 이 뒤로 어케 됐는지 아는 동사로짜
- 04:17
- 조회 3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