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투낰 타나를 위해 먼저가서 기다림 ㅋㅋㅋㅋ
86 1
2026.06.26 19:26
86 1

이게 머곸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30 06.24 37,2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987 잡담 엘지) 근데 진짜 언제부터 4번 자리가 희플만 쳐도 되는 자리가 됐나 23:37 2
15252986 잡담 삼성) 라팍에서 컵홀더? 그거 자기 오른쪽 쓰는거 맞는거지? 23:36 10
15252985 잡담 두산) 올해는 따지면 요상한시즌임 타고도 아니고 투고도 아니고 23:36 8
15252984 잡담 엔씨) ( っ´.‸.`ς )🪄 이별은 너무 슬퍼 1 23:36 14
15252983 잡담 삼성) 근데 배홍동은 언제 올라올까 1 23:36 17
15252982 잡담 엘지) 창기 찬의 공존 불가능 아니냐 하는데 이미 창기는 염감이 좌완 선발날 잘 빼고 있어요 23:36 17
15252981 잡담 엔씨) ૮₍ ߹ - ߹ ₎ა 외쳐라... 엔씨여.... 다이노스의 승리위하여...... 2 23:36 30
15252980 잡담 엔씨) 아 기억난다 24년도에 비슨이랑 하트랑 와서 23:36 26
15252979 잡담 유니폼 중고로도 많이사?????는편인가???? 1 23:36 18
15252978 잡담 kt) 22년이나 23년은 투수들 좋았던게 물론 본인들도 매우 잘했지만 수비 도움도 컸었던거같긴해 2 23:36 19
15252977 잡담 kt) 난 세대교체하는 것 치곤 잘하고 있는 것 같음 23:35 15
15252976 잡담 기아) 갸테 그냥 우리 할머니집 초대하고싶네 5 23:35 55
15252975 잡담 두산) 낼 우타 꽤 나올듯 3 23:35 61
15252974 잡담 롯데) 결국 정훈 은퇴식에 전준우가 없었군아.. 그렆군아.. 1 23:35 58
15252973 잡담 기아) 내가 유일하게 먹는 평냉집 5 23:35 67
15252972 잡담 기아) 장안식당 바로 옆이 키친205야 3 23:34 55
15252971 잡담 ૮₍ ߹ - ߹ ₎ა 외쳐라 엔씨여...다이노스의 승리위하여.. 하는데 데이비슨 선수 눈물닦으면서 몸푸는데 나 진짜 눈물 개터짐 1 23:34 31
15252970 잡담 롯데) 아 민재진짜 너무좋다 1 23:34 35
15252969 잡담 kt) 내일은 1 23:34 30
15252968 잡담 SSG) 아니 형우 루드짤 같다는거 보고 웃었는데 웃다보니 웃을 일이 아니었네 1 23:34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