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라팍에서 컵홀더? 그거 자기 오른쪽 쓰는거 맞는거지?
285 6
2026.06.26 23:36
285 6
아니 어딜가도 오른쪽꺼가 자기꺼잖아

근데 오늘 누가 내꺼 쓰고 있어서 저기 원래 오른쪽꺼 쓰셔야 한다하니까

좋게 빼주길래 그냥 쓰고 있었는데 한회 지나서 자기 옆자리쪽 가리키면서 저쪽에서 너무 불편해 하셔서요 하면서 상황을 설명하는데

시끄럽기도 하도 뭔소린지도 모르겠어서 아네 하고 걍 말았는데

오른쪽이 자기꺼 맞지?? 

하필 그렇게 말하고 내 왼쪽 자리 비어버려서 난 양쪽다 쓸수 있게되어서 괜히 신경쓰였음ㅋㅋㅋㅋ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2 06.25 33,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426 잡담 두산) (っꈍ ʕ ◔ᴗ◔ʔꈍς)(∧ꈍ~ꈍ∧) 01:02 3
15253425 잡담 엘지) 웰스도 ERA 2.47인데 5승밖에 없네 01:02 4
15253424 잡담 한화) 화요일 경기 오이유 이제 보는데 01:02 6
15253423 잡담 기아) 덤덤한 호령이와 영원히 말하는 재현이 01:02 8
15253422 잡담 엔씨) 맷돌아 늘 건강해라 아프지말고 01:01 7
15253421 잡담 엔씨) ㄱㄱㅁ이 나아보이게 만드는 ㄱㅇㄱ 그 ㄱㅇㄱ이 낫나?보이게 만드는 현감독 이런 감독들만 뽑아오는것도 재주다 01:01 8
15253420 잡담 한화) 어쨋든 비싸다싸다 싸우더라도 난 노시환이 11년 우리거인게 좋음 ㅋㅋ 01:01 6
15253419 잡담 엔씨) 6회에 비슨이 안타치고 나가면 대주자로 바뀜 근데 작전야구하다 아카 쌓임 그러다 8회에 역전당함 01:01 8
15253418 잡담 기아) 담주 금 비예보있네.. 01:01 15
15253417 잡담 엔씨) 데이비슨 + 주전 뺌 -> 대주자 -> 9구단 모두가 알 도루작전 하다가 아카 헌납 -> 분위기 끊기고 이닝 끝 -> 갈린 불펜 올라와서 홈런 맞고 역전 -> 타선약화 + 내야 수비 꼬임으로 멸망 3 01:01 21
15253416 잡담 한화) Fa 인플레이션이라 11년 307억보다는 많이 받았을거 같아서 2 01:01 28
15253415 잡담 한화) 저번에 부장이 말한 시시 그 금액 듣고서 2 01:01 30
15253414 잡담 엔씨) 별이 가든이 맷돌이 사진찍은거보ㅓ 5 01:00 73
15253413 잡담 엔씨) 그렇게 주전을 뺀다고 야수 관리가 제대로 되는것도 아님ㅋㅋㅋ 1 01:00 11
15253412 잡담 유독 잠실에서 마시는 맥주가 진짜 맛있음 1 01:00 24
15253411 잡담 ^ᶘ=3ᴥ3=ᶅ^ 1 01:00 49
15253410 잡담 한화) 시즌초에 노시환 못 할 때 비싸게 주고 잡았다 싸우는게 낫지 1 01:00 45
15253409 잡담 두산) 국내선발 평자 1위, 퀄스 1위 3 00:59 71
15253408 잡담 ꒰ʕ ◔ᴗ◔ʔ꒱ 2 00:59 30
15253407 잡담 삼성) 다 해줬자나..... 00:59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