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키움) 답답하겄다 ㅠㅠㅠ
47 1
2026.06.26 19:23
47 1

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06.25 29,9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700 잡담 롯데) 오늘 나초타임 동무 23:03 2
15252699 잡담 삼성) 근데 기멘준까지 올라오니까 ㄹㅇ 외야갑부가 된 기분임 23:03 11
15252698 잡담 기아) 09 시즌 초는 또 망했네 이런 분위기였어? 23:03 13
15252697 잡담 kt) 난 준원이 나올때마다 우리 백업뎁스 걱정하는게 이해가 안감ㅋㅋㅋ 23:03 11
15252696 잡담 키움) 창억떡 먹고싶다고 돌아다닌 동글이, 비판 항의하다 퇴장당한 감독보고 환호하는 큠팬들 ㅋㅋㅋㅋㅋ 23:03 8
15252695 잡담 kt) 근데 진짜 빠따도 오히려 쉬었음 빠따라 다행이다 23:03 2
15252694 잡담 엔씨) 직관갔다 집 도착했어....。° °₍๐´Ⱉ`๐₎ꔪ° °。 23:03 25
15252693 잡담 기아) ㅇㅇㄱ 나 낼 야푸로 이거 포장해서 갈거야 맛있겠지... 23:03 18
15252692 잡담 엘지) 타격관련해서 내년에 좀 바뀌길 23:03 12
15252691 잡담 기아) 이승엽성대모사하는 바악민 보자! 23:03 4
15252690 잡담 엔씨) 비슨이 애기랑 선수들 주니어들 다 친해가지고ㅠㅠ 2 23:03 55
15252689 잡담 kt) 투수 맨날 걱정하는데 자꾸 이상한데서 터짐 ㅠㅠ 1 23:03 15
15252688 잡담 엘지) 코너외야면 장타뻥뻥치는걸 기대하는 포지션인거 알겠어 근데 지금 우리타선 생각하면 장타고뭐고 타구질구려도 좋으니 출루라도 해<<이수준입니다 1 23:03 16
15252687 잡담 기아) 야구보면서 방토 한 팩 다 먹었는데 배고파졌어... 23:03 19
15252686 잡담 엘지) 어쨌든 위닝할거라네요 23:02 14
15252685 잡담 기아) 훠궈먹을때토마토탕이제일맛잇음 2 23:02 25
15252684 잡담 한화) 오늘 스타팅 야수들 중에 ㅇㅈㅇ 빼고 다 안타 or 타점있음 1 23:02 25
15252683 잡담 SSG) 차라리 진짜 투교때문에 지는거면 할말이 많은데 요즘은 그게 아니니까... 23:02 26
15252682 잡담 엘지) 찬의가 요즘 외야 수비도 잘해서 23:02 25
15252681 잡담 기아) 내가 봐도 선물 준비 잘한 것 같아 ^ᶘ=◔ᴗ◔=ᶅ^ 9 23:02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