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외야수고 코너인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그의 성적이 그렇다고 ㅈㄴㅈㄴ뛰어난것도 아닌게 맞아요! 예 맞아요! 삼진왕하는데 장타부족 0홈런? 맞아요!
근데 지금 우리팀 타선 개노답식물임 출루도 못하고 있고 땅볼이나 치고있슨 그럼 걍 타구질이 개구려도 좋고 실책유발타구여도 좋고 하드힛 아니어도 좋으니 걍 출루라도 해달라고 빌어야한다니까 지금 출루해도 뒤타자보고 ㅅㅂ 병살치면 죽인다 이러고있는 판국인데 걍 출루라도 해<<에서 출루라도 하는 사람 중 하나가 홍창기일뿐임....그가 코너외야고 뭐고 그게 문제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