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잘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엔씨가 가족같이 대해줘서 자기도 가족같이대해줬다는말이 진짜 ㅜㅜㅜ
- 21:53
- 조회 0
- 잡담
-
- 두산) 오랑이 오늘도 결승타 아니야?
- 21:53
- 조회 5
- 잡담
-
- 엘지) 정빈이도 어려운 투수 상대로 나오면 무조건 실패할 것처럼 얘기도 그만 했으면 좋겠어
- 21:53
- 조회 3
- 잡담
-
- 엔씨) 이런적 없지 우리팀 장기용병은 다 메쟈갔거든 。° °₍๐´Ⱉ`๐₎ꔪ° °。 그래서 다들 잘가 이랬지 。° °₍๐´Ⱉ`๐₎ꔪ° °。
- 21:53
- 조회 37
- 잡담
-
- 한화) 갑자기 뜬금없는 기억인디 재작년인가 너네 갑자기 진짜 겁나 쌩뚱맞은 썰 뜬거 기억남?
- 21:53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난 정빈이는 걍 쓰는게 맞다고 생각함 우투좌투 상관없이 ㅇㅇ
- 21:53
- 조회 13
- 잡담
-
- 엔씨) 비슨이가 좀만 더 빨리폼이올라왔으면어땠을까
- 21:53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끝나고 복작복작카테보다 조용한게 좋음
- 21:53
- 조회 18
- 잡담
-
- 키움) 단관으로 끝내니까 이긴 기분이다
- 21:53
- 조회 4
- 잡담
-
- 삼성) 기특한 찬희 ₊‧✩•.˚⋆꒰(⸝⸝ᵒ̴̶̷ Ⱉ ᵒ̴̶̷⸝⸝)꒱⋆˚.•✩‧₊
- 21:53
- 조회 34
- 잡담
-
- 켈리 이후로 외국인 방출된거 다들 슬퍼한거 처음인가
- 21:53
- 조회 38
- 잡담
-
- 엔씨) 。° ૮₍°´ᝪ`°₎ა°。 선수들이 우시니까 또 같이 감정올라오고 해캐도 막 오늘 엠스플에서도 같이 막 감정 올라온게 느껴지니까 너무 슬펐어....
- 21:53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이번주 용병 겁나 만나는구나∧(›´-`‹ )∧
- 21:53
- 조회 15
- 잡담
-
- 두산) 헤이 곽삔 라이브로 해야지 ʕ ◠‿◠ ʔ
- 21:53
- 조회 9
- 잡담
-
- 삼성) 아즈 안믿어
- 21:53
- 조회 47
- 잡담
-
- 나 데이비슨하면 생각나는게 얼라투수가 벤클 당할때 몸통으로 얼라투수 앞가려준거
- 21:53
- 조회 43
- 잡담
-
- 기아) 있냐 정우 대주자는 개안맞아했는데 수비쪽은 잘맞는듯?
- 21:53
- 조회 26
- 잡담
-
- 키움) 근데 진심으로 처음에 단관 총대 메준 도미 고마움...
- 21:53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우리 최근 인터뷰 3명 다 국대인거 좋다
- 21:53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곽빈 인간적으로 그 니가 좋아 블라우스 다시 찾아다가 올스타에 입고와야함
- 21:52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