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렇다고 4번에 넣는건 잘 모르겟음 일단 9번이라도 써주길 바람 지타로 넣든 1루로 넣든 하면 될일임 3루는 보경이 지타 주는 날 넣어보든가........일단 써보자고 내일 좌투니까 나오겟지만 우투일때도 함 내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