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๑ᵕ🙏ᵕ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근데 박정우 좀 정신 차림??
- 21:39
- 조회 0
- 잡담
-
- 키움) 내가 루미큐브 10번을 해도 한번은 이기는데
- 21:39
- 조회 0
- 잡담
-
- 기아) 재현이 주전으로뛰고 9회에 젤중요할때 나온거 거의 첨일듯
- 21:39
- 조회 1
- 잡담
-
- 엘지) 만약에 가을야구 가서 철밥통 주전라인업 쓰면 그건 인정함
- 21:39
- 조회 1
- 잡담
-
- 한화) 시시 홈런 목표는 늘 30개
- 21:39
- 조회 2
- onair
-
- 한화) 시시 홈런 목표 30개
- 21:39
- 조회 2
- onair
-
- 두산) 민석이 3일 연속 결승타ㅋㅋㅋㅋ
- 21:39
- 조회 12
- 잡담
-
- SSG) 우리 개 뭘 들고 있는 거야 ㅋㅋㅋ
- 21:39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절대 나올수 없는 라인업인거 아는데
- 21:39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원형아 주말엔 영하 내지말자.. 안내는게 이길확률이 더 높을수도 있어
- 21:39
- 조회 25
- 잡담
-
- 키움) ㅇㅋㅇ18넥센으로 도주 개좋다.... 26년가짜가 10연패해도 내눈앞에 박뱅런보고 난 행복함
- 21:39
- 조회 6
- onair
-
- 기아) 정우 이름 찾앗은거 오메데또ദ്ദി^ᶘ= •̅𐃬•̅=ᶅ^
- 21:39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재밋네 ㅋㅋㅋㅋㅋ
- 21:39
- 조회 26
- 잡담
-
- 삼성) 괌자즈 동반승리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21:39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오늘 불펜으로 넘어가는 6회에 백정현이 잘한 듯 여기서 선발 또 올리고 투교했는데
- 21:39
- 조회 18
- onair
-
- 한화) 시시 게임 되게 좋아하나바
- 21:39
- 조회 23
- onair
-
- 삼성) 진짜 스타성 인정임.. 까와 빠를 미치게하는 김현준
- 21:39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정우야!!!!!!!!! 잘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39
- 조회 14
- 잡담
-
- kt) 아직도 뭔 꿈꾼거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냐 7회에
- 21:39
- 조회 14
- 잡담
-
- kt) 긍) 원석이 돌아옴 + 힐리런
- 21:39
- 조회 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