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절대 나올수 없는 라인업인거 아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59353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3 오스틴 앞뒤로 순서는 상관없이 찬의랑 정빈이로 채워보고 싶다 물론 가능성 제로정도가 아니라 마이너스라는거 알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