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당장 내일부터 직관가도 데이비슨 오오를 못부르네
- 22:02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내일 개크게 이겨야해 했는데 로그구나
- 22:02
- 조회 2
- 잡담
-
- 삼성) <6/26(금) KT전 경기 스케치> 연속 대타 작전 성공을 시작으로 만들어낸 7회 말 빅이닝💙 화끈한 타격 & 안정적인 투구로 다시 연승을 달립니다🏃
- 22:02
- 조회 6
- 스퀘어
-
- kt) 난 근데 다행히 빠따도 조용했던 경기라 그렇게 빡치진 않는듯?
- 22:02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오늘 추격조 나오면 그게 투수갈이라는거 웃픔
- 22:02
- 조회 8
- 잡담
-
- kt) 사실....새로운불펜들도 안보임 이게 개슬픔.....
- 22:0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로그 종교있나?
- 22:02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잘하려고 하기보다는 팀에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겠다
- 22:02
- 조회 15
- onair
-
- 롯데) 근데 아까 너네 찬형이가 글러브 갖다주는건데 왜 술렁였던건데?ㅋㅋ
- 22:02
- 조회 19
- 잡담
-
- 데이비슨가는거 선수단도 오늘 안거야?
- 22:02
- 조회 27
- 잡담
-
- 두산) 미안하다 로그야 나는 도저히 용기가 안나서 취소함 ʕ •̅ ᴥ •̅ ʔ
- 22:02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전에 다른데서 봤는데 보경이
- 22:02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진짜 굴비즈때문에 야구본적이 있었는데
- 22:02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내일 뒤에 동주든 누구든 준비시키지 않을까
- 22:02
- 조회 14
- 잡담
-
- kt) 그래도 쫌 여기서 털고 나니까 그래 이제 두번다시 그러지마! 하는 중 ◕▾◕
- 22:02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지금 포수 기용은 진짜 참치 주헌 팀 모두에게 안 좋고 딱 하나에만 좋은데
- 22:02
- 조회 16
- 잡담
-
- SSG) 최지훈 2할 3푼 복귀
- 22:02
- 조회 20
- 잡담
-
- SSG) 랜더스 6?선?발? ૮₍◕ᴥ◕?₎ა
- 22:02
- 조회 19
- 잡담
-
- 한화) 260626 노시환 & 왕옌청 방송사 인터뷰
- 22:02
- 조회 10
- 스퀘어
-
- kt) 최근 투수 실책 꽤 보는듯
- 22:02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