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난 근데 다행히 빠따도 조용했던 경기라 그렇게 빡치진 않는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862371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9 ㅇㅇ... 빠따들이 분발한 경기면 더 빡쳤겠지만 걍 안될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