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깝당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0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0648 | 잡담 | 엔씨) 비슨이 진짜 좋은 선수였나보다 | 21:36 | 0 |
| 15250647 | 잡담 | 건우선수 우는 거 보고 눈물 좔좔 흘림 ㅠㅠ | 21:36 | 0 |
| 15250646 | onair | 두산) 영하야 고생했다 고맙다 | 21:36 | 0 |
| 15250645 | 잡담 | 기아) 분노조절 잘했다 그래... | 21:36 | 1 |
| 15250644 | onair | 두산) 어쩌라고 막았자나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21:36 | 0 |
| 15250643 | onair | 기아) 막판에 쫌 볼만했다 | 21:36 | 0 |
| 15250642 | 잡담 | 엘지) 걍 오늘 라인업 보고 쉽지 않겠다 싶었어 | 21:36 | 0 |
| 15250641 | onair | 기아) 사실 황올 득점에 기분은 좋아졌고 끼끼가 해내길 바랬는데 아깝소 | 21:36 | 11 |
| 15250640 | onair | 두산) ヽ꒰( ᵔᗜᵔ )꒱ノ꒰(ヽᵔᗜ)ヽ꒰( s )꒱ノ(ᗜᵔノ)꒱ヽ꒰( ᵔᗜᵔ )꒱ノ | 21:36 | 11 |
| 15250639 | onair | 기아) ㅠㅠ그래도 마지막에 점수내서 좋았다 | 21:36 | 10 |
| 15250638 | onair | 기아) 그래도 기분세이브 | 21:36 | 6 |
| 15250637 | onair | 기아) 그래도 잼썻다ㅋㅋㅋㅋ | 21:36 | 14 |
| 15250636 | onair | 기아) 아이고 | 21:36 | 34 |
| 15250635 | 잡담 | 엔씨) 。° ૮₍っ°´ᝪ`°₎აっ°。 | 21:36 | 11 |
| 15250634 | 잡담 | 엔씨) 데~이비슨~오오~🎤 。° ꒰(っ˃̵ᯅ˂̵° )꒱っ°。 | 21:36 | 16 |
| 15250633 | onair | 두산) 영하 고생했어ㅜㅜㅜㅜㅜ 잘했어 | 21:36 | 14 |
| 15250632 | onair | 두산) 영하야 ㅠㅠㅠ | 21:36 | 3 |
| 15250631 | onair | 삼성) 오늘 승현캐야? 1 | 21:36 | 25 |
| 15250630 | onair | 두산) 마무리야수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1 | 21:36 | 13 |
| 15250629 | onair | 두산) 영하야 고생했다ㅠㅠㅠㅠㅠ | 21:36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