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3루 레드석인데 누가 큰소리로 상대팀 응원하길래 익사이팅석에서 호통침 https://theqoo.net/kbaseball/425838693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83 그랬더나 조용해짐 와 진짜 살 것 같다… 여친이 기아팬인데 왜 레드석에서 지럴이세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