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동하는 휴식전이 오히려 좋았고 휴식후가 왜 더 힘든 느낌이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38678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9 ^ᶘ=´.‸.`=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