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7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2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9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48599 | onair | 삼성) 1땅 끝 | 21:08 | 0 |
| 15248598 | onair | kt) 내가 케티팬하면서 타자들이 안쓰러울줄은... | 21:08 | 0 |
| 15248597 | onair | 기아) 으엥 동하 왜케 애빔? | 21:08 | 3 |
| 15248596 | 잡담 | 엘지) 주전 철밥통 야구 지겨워 진짜 | 21:07 | 3 |
| 15248595 | onair | 삼성) 하 근데 개웃긴게 타석에 김현준 서있고 21 나오는데 ㄹㅇ 향수병도짐 | 21:07 | 15 |
| 15248594 | onair | 삼성) 김현준 타율 1.000 ㅋㅋㅋㅋㅋㅋㅋ | 21:07 | 10 |
| 15248593 | 잡담 | 엘지) 보경이도 너무 심각한 편 맞지? 1 | 21:07 | 4 |
| 15248592 | 잡담 | 엘지) 팀홀드 팀세이브 쌓는 페이스가 왜 타팀 두배이상이게 | 21:07 | 10 |
| 15248591 | onair | SSG) 정아 런빔 ๛ ก૮₍ ꒪⌓꒪𖡼ก₎ა ๛ ก૮₍ ꒪⌓꒪𖡼ก₎ა ๛ ก૮₍ ꒪⌓꒪𖡼ก₎ა | 21:07 | 7 |
| 15248590 | onair | 두산) 나 벌써 민석이 출루하고 지훈이 번트대는 상상하고 있슴 | 21:07 | 11 |
| 15248589 | onair | 기아) 근데 선발 매치가 우리가 밀리긴하네 낼도 감자쿤이고 | 21:07 | 26 |
| 15248588 | onair | 두산) 도루성공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3 | 21:07 | 25 |
| 15248587 | onair | SSG) 김재환이랑 베니지아노 둘 다 내리면 엔트리 더 잘 쓸수있는데 | 21:07 | 10 |
| 15248586 | onair | 두산) 쉥이 쓰는게 낫지않나 | 21:07 | 13 |
| 15248585 | onair | 삼성) 안타날려준 갸웃김 | 21:07 | 33 |
| 15248584 | onair | 삼성) 기영이 나오면 안되나 | 21:07 | 9 |
| 15248583 | onair | kt) 불펜이 3실점하면 고맙다 해야 할 판국임 | 21:07 | 22 |
| 15248582 | onair | 삼성) 기멘준 하체 마니 키웠네 | 21:07 | 6 |
| 15248581 | onair | 엔씨) 8회말에 맷돌이 타석 한번더서게하자 | 21:07 | 14 |
| 15248580 | onair | 기아) 동하 되게 청초?하다 | 21:07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