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위즈앱에 투수들한테 미안하지도 않냐? 이런 거 썼는데 이제 타자들한테 미안하지도않나싶음
계속 점수줘서 타자들이 또 점수내고ㅜ
아니 어쩜 이렇게까지 불펜이 심각할 수 있는지..
타자들 기운빠질듯
아니 무슨 1 2 실점도 아니고 5 실점 이상해버리는데건지ㅡㅡ
계속 점수줘서 타자들이 또 점수내고ㅜ
아니 어쩜 이렇게까지 불펜이 심각할 수 있는지..
타자들 기운빠질듯
아니 무슨 1 2 실점도 아니고 5 실점 이상해버리는데건지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