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정이는 홈런 치긴 해야되는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8375587 무명의 더쿠 | 18:45 | 조회 수 113 덕아웃 걸어가는데도 뭔가 불편해보였으...뛰지말자 정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