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김지찬선수 아닌데여 ꒰( -᷅ ﻌ -᷄ ?)꒱
- 01:24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박건우한테 그러겠냐 라고 하는데 나만 진짜 그럴 인간 같나
- 01:24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민재 인터뷰 영상에는 자막 제2의인생이라고 나온거 넘 웃기닼ㅋㅋㅋ
- 01:24
- 조회 9
- 잡담
-
- 엘지) 송찬의 커브 연속 헛스윙 삼진타석때 머리짚음
- 01:24
- 조회 6
- 잡담
-
- 한화) 이번에 끝내기 친 기분이 >세상 사람들이 나만 주목하고 있는데 날아다니는 기분<이어서 좋았다는게 ㄹㅇ 스타성 같았음
- 01:24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솔직히 지입으로 3위 이상 하겠다했는데
- 01:24
- 조회 18
- 잡담
-
- 나 데이비슨 선수 잘 모르는데 ㅈㄴ 슬프네 진짜
- 01:24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올해 민재 유니폼 판매량 탑3안에 들거같음
- 01:24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성공경험타령해놓고 9회말2아웃 1점차에 대타 내보낸게
- 01:23
- 조회 8
- 잡담
-
- 엘지) 23라인업을 아직까지 붙잡고있네
- 01:23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이걸 최소 4년은 볼 수 있음
- 01:23
- 조회 36
- 잡담
-
- 엔씨) 베테랑 기용 한정 임선남 이호준 죽이 맞는듯
- 01:23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아직도 퐈안살때의 마인드가 남아있는건지 수집한 선수들 오래본 선수들 다 어디 보내기 싫음
- 01:23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용타 바꿨는데도 하위권이면 경질되려나
- 01:22
- 조회 39
- 잡담
-
- 근데 비슨쌤 오늘이 마지막이었으면 내일부턴 누가 와...?
- 01:22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지는 여기서 베테랑 대우 받음서 지타로 수비부담 없이 선수생활 다 해놓고
- 01:22
- 조회 60
- 잡담
-
- 한화) 짧게있었지만 우리프차가 된 선수들이 너무많다
- 01:22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찬희가 얼라가 맞긴하네
- 01:22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첨이자마지막으로 자표한번만 할게
- 01:22
- 조회 73
- 잡담
-
- 한화) 시시 존나 험하게 키워서 본인도 잘 모르는 본인의 면이 많을 거 같다는게 존나 충격적이었음
- 01:22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