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이정용 살려야 할 선수, 3회부터는 잘 막지 않았나" 1군 말소 결단, 그러나 끝이 아니다

무명의 더쿠 | 18:19 | 조회 수 196

https://v.daum.net/v/20260626174231832


26일 경기를 앞두고 염경엽 감독은 "이정용은 퓨처스 팀에서 선발로 돈다. 경기 플랜과 구종 사용, 구종의 질을 어떻게 끌어올릴지 고민할 것이다. 우리 팀에 필요한 선수라고 생각한다. 선발이 될 수도 있고 롱릴리프가 될 수도 있다. 내려보내면서도 숙제를 줬다. 무엇이 문제인지 분석이 돼 있다. 막을 때는 막지 않나"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2회 강민호 타석부터는 피칭 디자인을 바꿨다. 그러면서 본인도 느낀 게 있다. 일찍 빼줄 수도 있었지만 바꿔서 던져보라는 의미에서 끝까지 맡긴 것이다. 우리가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필요한 선수라고 생각한다. 카드를 살리지 않고서는 144경기를 다 치르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염경엽 감독은 "좌완 우완 없이 퓨처스 팀에서 추천을 받았다. 제일 좋은 선수를 올렸다. 김광삼 1군 코치, 최상덕 퓨처스 코치가 상의해서 결정했다"며 "우리는 왼손투수라고 해서 왼손타자에 내보내고 이러지는 않는다. 이우찬은 그런 상황(왼손타자 대응)에 쓸 거고, 조원태는 1군 경험을 위해 올렸다. 제구력이 많이 좋아졌다고 한다. 캠프 때도 써보려고 했는데 워낙 공이 날려서…좋아졌다고 한다. 조건희 조원태 모두 돌아가면서 기회를 얻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kt) 아니 걍 원석이 냅두지 개스트레스
    • 20:48
    • 조회 0
    • onair
    • 두산) 저왜스트 깡통아
    • 20:48
    • 조회 1
    • onair
    • 엘지) 가장 타격감이 뜨거운 선수가 9회에 나오는게
    • 20:48
    • 조회 0
    • onair
    • 삼성) 저거는 진짜 올해의 번트상 드려
    • 20:48
    • 조회 2
    • onair
    • kt) 1점차 한번을 못막아주는게 맞냐고 불펜들아
    • 20:48
    • 조회 1
    • onair
    • 삼성) 재훈이니? 폼은 고니인데?
    • 20:48
    • 조회 3
    • onair
    • 삼성) 이러면 번트가 아니라 안타야?
    • 20:48
    • 조회 7
    • onair
    • 삼성) 와 이악물고 뛰는 류찌 슈퍼 𝒔𝒆𝒙𝒚
    • 20:48
    • 조회 0
    • onair
    • 삼성) 여기서 헌곤... 또 7회에대타쇼
    • 20:48
    • 조회 6
    • onair
    • 삼성) 류찌 간만에 𝒔𝒆𝒙𝒚
    • 20:48
    • 조회 1
    • onair
    • 한화) 현빈이 돼지병아리라고 부르는거
    • 20:48
    • 조회 22
    • onair
    • 두산) 우리 웃상 보내고 웃상 받았어
    • 20:48
    • 조회 18
    • onair
    • 두산) 아 깡통
    • 20:48
    • 조회 9
    • onair
    • 키움) 준표는 그냥 구속보여주고 싶어서 한번 올려봤나
    • 20:48
    • 조회 4
    • onair
    • 삼성) 내 눈엔 오늘이 김현준 데뷔전
    • 20:48
    • 조회 29
    • onair
    • kt) 불펜 ㄹㄹ 돌아가며 지랄한다는 표현이 딱임...
    • 20:48
    • 조회 22
    • onair
    • kt) 7-8회 불펜 돌아가면서 난리네 진짜
    • 20:48
    • 조회 8
    • onair
    • 한화) 라자 덜그덕 거리는건 아파서 그런거야? 원래 저런거야?
    • 20:48
    • 조회 30
    • onair
    • 한화) 1라자 하자
    • 20:48
    • 조회 10
    • onair
    • 두산) 순아? 알지? 큰거
    • 20:48
    • 조회 10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