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저래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디아즈야 난 너 오래보고싶으니까 좀 더 잘해보자...
- 22:05
- 조회 0
- 잡담
-
- kt) 답이 없어서 캠프파이어 개길어지는듯
- 22:05
- 조회 0
- 잡담
-
- 한화) 내일은 1번부터 9번까지 배코배트 인거 아니냐ㅋㅋ
- 22:05
- 조회 0
- 잡담
-
- 두산) 김동주는 구속보니까 ㄹㅇ 아껴써야겠던데......
- 22:05
- 조회 6
- 잡담
-
- 기아) 뉴비인데 나 오늘 박정우랑 화해함(싸운적없음)
- 22:05
- 조회 12
- 잡담
-
- kt) 이젠 선발들도 이닝많이먹어주자 다시....응.....
- 22:05
- 조회 2
- 잡담
-
- 기아) 직관갔다가 이제 가는데
- 22:05
- 조회 24
- 잡담
-
- 롯데) 황아 시즌마치고 이벤트 니가 해봐라 ㅋㅋㅋ
- 22:05
- 조회 12
- 잡담
-
- 엔씨) 근데 솔직히 나만 이 생각 하나 비순이 바꿔달래서 바꿔줬고
- 22:05
- 조회 50
- 잡담
-
- 한화) 백호 배트 기리 좋으니까 너도 나도 써보고 3-6번까지 다 안타 친 게 신기함ㅋㅋㅋ
- 22:05
- 조회 10
- 잡담
-
- 엔씨) 8회말 타석이 ㄹㅇ 눈물 줄줄이다
- 22:05
- 조회 11
- 잡담
-
- kt) 어차피 누굴 내도 회복 못하게 펑펑 터지는데 타이트할때 귤권 내서 터지나
- 22:05
- 조회 6
- 잡담
-
- 엘지) 아니 대안이 없으면 이해라도 가지 잘하는 애를 왜 안쓰는데 미쳐버리겠네 진짜
- 22:05
- 조회 9
- 잡담
-
- kt) 와중에 워페 첫날 취소표 10개 오간다 놓친 키티 줍어라
- 22:05
- 조회 8
- 잡담
-
- 삼성) 나 핫게갔다 콜라보 뜬거봤어w꒰( ⚆O⚆ )꒱w
- 22:05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인스타에서 본 건데 동준이 먹산 이름값하네 ʕ ◔ᴗ◔ʔ
- 22:05
- 조회 39
- 잡담
-
- 두산) 나 내일 왠지 로그 갑자기 잘할거같아
- 22:05
- 조회 2
- 잡담
-
- 엔씨) 그리고 냅두면서 상대팀 투수 공같은거도 보고 해야하는데 6회에 매번 빼서
- 22:05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유호가 스무스하게 롱릴겸 추격조 맡아줘서 다행이다
- 22:05
- 조회 12
- 잡담
-
- kt) 진짜 우리 불펜 어떡하냐.....
- 22:05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