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사직 크새도 처음 먹었을때 눈물나게 맛있었는데 문학 크새 얼마나 맛있을지 감도 안 옴 https://theqoo.net/kbaseball/4258316808 무명의 더쿠 | 17:45 | 조회 수 152 오직 크새 하나 땜에 문학 원정이 꿈인 나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