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팀이라 좀 글킨한데 엔씨 프론트 너무 싸가지네 데이비슨쌤을 어케 저렇게 보내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28048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99 당일 통보가 뭐야........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