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니 애초에 폼 좀 올라왔다고 바로 연투+멀티로 박박 갈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26861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6 그게 유지될 리가 있나ㅋㅋ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