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여기말고 아쿼로 난리치는거 https://theqoo.net/kbaseball/425826522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94 ㄷㅈ정병도 있을거임.. 아쿼라 만만해서 그렇기도 하지만요즘 틀드랑 아쿼 등등으로 미운털 제대로 박힌 느낌 원래도 정병 많았지만 더 심해졌어